회원가입을 마치시면 고객님의 독자적인 쇼핑몰이 탄생됩니다.
이제 고객님께서 하셔야 하는 일은 저희가 무료로 제작해드린 쇼핑몰에 살을 붙이시는 일만 하시면 됩니다.
첫째로 쇼핑몰에 www로 시작하는 독립된 주소를 붙여 주셔야 합니다. 쇼핑몰주소(도메인)의 선정은
메인페이지 좌측 상단에서 등록하실수가 있습니다.
둘째로 고객님께서 인터넷으로 판매 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쇼핑몰에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때 제조사별 또는 제품의 종류별로 선정을 잘하셔서 상품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입력을 하시다가 모르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저희
본사 고객 지원 팀 0505-281-3004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쇼핑몰 단장 셋째로 고객이 직접하셔야 하는것 중에서 모든 디자인은 저희 에서
지원을 해드리라 오직 사용하실 로고 만은 고객님께서 만드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쇼핑몰 단장에서 고객이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전자결제 세팅을 해야합니다. 이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의
준비 서류가 필요합니다. 이때 필요한 준비서류로는 통장 사본과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저희 으로
보내주시면 서류가 도착하는대로 저희가 바로 세팅을 해드립니다.
쇼핑몰 단장에서 고객께서 하셔야 하는일은 위의 4가지가 있습니다.
이외에 저희 에서 해야하는
일은 도메인 포워딩과 전자 결제 세팅 문자 메세지 전송시스템 세팅등과 같은 각종 부대 서비스를 고객님께서 쇼핑몰을
오픈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저희 쇼핑몰 종합지원 시스템 을
기억해주시고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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